배틀 도감의 원조, “최강” 시리즈 11탄!
드래곤계의 절대 강자를 가리기 위한 배틀이 펼쳐진다!
신비한 환상 세계의 끝판왕, 드래곤
막강한 힘을 자랑하는 드래곤 중 최강자가 가려진다!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판타지 영화나 애니메이션, 게임에 항상 나오는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드래곤(용)입니다. 드래곤은 신비한 힘과 능력을 지닌 최종 강자로 묘사되곤 하죠.
예로부터 드래곤은 세계 각지의 신화나 전설, 민담 등에 등장했는데, 동양과 서양에서의 드래곤에 대한 인식은 꽤 다릅니다. 동양에서는 드래곤을 사람과 나라를 돕는 영험하고 신적인 존재로 생각한 반면, 서양에서는 드래곤을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악한 존재로 그렸습니다. 그렇지만 드래곤에 관해 동서양 모두가 인정하는 점은 같습니다. ‘강한 몸, 특수 능력, 지능 등 모든 면에서 드래곤을 뛰어넘는 존재는 없다’라는 것입니다.
세상에는 정말 많은 종류의 드래곤이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세계 각지에 전해 내려오는 다양한 드래곤 중 24마리를 엄선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배틀을 치릅니다. 과연 ‘최강’이라는 명예는 어느 드래곤에게 돌아갈까요? 범지구적 스케일의 대결 결과를 지켜봅시다.
책의 특징
1. 정교한 묘사로 박진감 넘치는 배틀 장면이 펼쳐진다!
“최강 시리즈”는 섬세한 그림체와 박진감 넘치는 배틀 장면의 묘사로 유명합니다. 시리즈의 후속작인 <최강 드래곤왕>에서는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옛날 사람들이 상상했던 드래곤에 가장 가까운 모습을 구현했습니다. 무시무시한 드래곤들이 펼치는 대결 장면은 그 거대한 싸움 한가운데에 같이 있다고 착각이 들 만큼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해 줄 것입니다.
2. 드래곤이 나오는 세계 각지의 신화와 전설을 소개한다!
드래곤은 전 세계의 신화, 전설, 민담 등에 등장합니다. 이 책은 드래곤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드래곤들이 나오는 신화나 전설 등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드래곤에 관해 알아 가면서 세계 각지의 역사와 문화 등에 대해서도 흥미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3. 독서의 재미를 느끼게 되고 독서 집중력이 높아진다!
학부모들이 “최강 시리즈”에 호평을 보내는 이유 중 하나가 글을 읽기 싫어하는 아동까지도 책에 빠져 집중해서 독서를 한다는 점입니다. 같은 책을 여러 번 읽는데도 여전히 재미있어 하면서 스스로 글을 읽는 게 신기하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이번 <최강 드래곤왕> 또한 드래곤들이 펼치는 배틀 장면 묘사가 너무나 생생합니다. <최강 드래곤왕>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제1장 1회전
1회전-1
와이번 VS 무슈후슈
1회전-2
펠루다 VS 이룰루양카스
1회전-3
히드라 VS 파프니르
1회전-4
파이어 드레이크 VS 메스터 스투어웜
1회전-5
베오울프·드래곤 VS 뷔브르
1회전-6
케찰코아틀 VS 응룡
1회전-7
신 VS 성 게오르기우스·드래곤
1회전-8
린드부름 VS 쿠엘레브레
◆제2장 2회전
2회전-1
브리트라 VS 1회전-1의 승자
2회전-2
1회전-2의 승자 VS 페르니게스
2회전-3
레비아탄 VS 1회전-3의 승자
2회전-4
1회전-4의 승자 VS 아지 다하카
2회전-5
레인보우 서펜트 VS 1회전-5의 승자
2회전-6
1회전-6의 승자 VS 구두룡
2회전-7
즈메이 고리니치 VS 1회전-7의 승자
2회전-8
1회전-8의 승자 VS 타라스크
◆제3장 준준결승
준준결승-1
2회전-1의 승자 VS 2회전-2의 승자
준준결승-2
2회전-3의 승자 VS 2회전-4의 승자
준준결승-3
2회전-5의 승자 VS 2회전-6의 승자
준준결승-4
2회전-7의 승자 VS 2회전-8의 승자
◆제4장 준결승 · 결승
준결승-1
준준결승-1의 승자 VS 준준결승-2의 승자
준결승-2
준준결승-3의 승자 VS 준준결승-4의 승자
결승
준결승-1의 승자 VS 준결승-2의 승자
학연사는 아동, 초중등 학습 참고서, 실용, 취미 등 여러 분야에서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일본의 대표적인 출판사 중 한 곳으로 과학, 역사, 미술 등 교육 분야의 책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아동 및 초등학생용 학습 컨텐츠 개발을 담당하는 팀에서 이 책의 집필에 참여했다.
북유럽 신화, 켈트 신화, 몬스터학, 생물학, 우주론 등을 전문으로 연구했습니다. <환수대전Ⅰ 몬스터>(Shinkigensha), <환상세계의 주민들 1>과 <환상세계의 주민들 2>(공저·Shinkigensha) 등 다수의 몬스터 관련 책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