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도감의 원조, “최강” 시리즈 12탄!
최강 공룡들의 2대2 팀 대결!
우승을 차지할 최강의 공룡팀은?
전작인 <최강 공룡왕>에서는 강한 공룡들이 최강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1대1로 배틀을 벌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최강 공룡왕: 팀 배틀>에서는 공룡들이 둘씩 짝을 지어 최강팀이 되기 위한 치열한 대결을 펼칩니다!
<최강 공룡왕: 팀 배틀>에서 주목할 점은 각 팀이 보여 주는 팀워크와 전술입니다. 비슷한 장점을 가진 공룡들이 팀을 이루거나, 특기와 능력이 서로 달라 보완이 되는 조합을 이루어 다양한 연계 공격과 전술을 펼칩니다. 1대1로 붙으면 결코 이길 수 없는 상대도, 동료와 협력하여 꺾을 수도 있습니다.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탁월한 신체 능력과 전투 지능 그리고 강력한 무기로 토너먼트에서 우승을 거머쥘 최강 공룡팀은 누가 될까요?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펼쳐지는 거대한 스케일의 배틀 현장으로 함께 들어가 봅시다!
책의 특징
1.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배틀이 펼쳐진다!
1대1 대결을 벌였던 이전의 “최강 시리즈”와 달리, <최강 공룡왕: 팀 배틀>에서는 팀별로 다양한 전술과 공격을 펼치기 때문에 결과를 예측하기 힘듭니다. 배틀 씬도 기존의 3컷에서 6컷으로 늘고, 각 배틀 씬의 묘사도 더 정교해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공룡에 대한 다양한 과학적 지식도 얻는다!
책에 있는 칼럼을 통해 지구의 역사, 시대별 특징과 대표 공룡, 공룡 모습의 복원 과정, 공룡의 생애 등 다양한 과학적 지식을 재미있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까지 발표된 연구 결과를 토대로 공룡팀별 능력치 랭킹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상상력을 자극하고 창의력을 키운다!
실제 자연에서는 다른 종의 동물들이 팀으로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그렇다면’이라는 가정 아래 묘사된 <최강 공룡왕: 팀 배틀>은 독자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또한, 독자들이 새로운 조합으로 벌이는 대결을 상상하며 창의력을 발휘할 기회도 제공합니다.
◆제1장 1회전
1회전-1
티라노사우루스+데이노니쿠스 VS 사우로파가낙스+이노스트란케비아
1회전-2
산퉁고사우루스+트리케라톱스 VS 테리지노사우루스+메가랍토르
1회전-3
알로사우루스+스테고사우루스 VS 바리오닉스+스티라코사우루스
1회전-4
케찰코아틀루스+벨로키랍토르 VS 유티라누스+사우로펠타
1회전-5
이구아노돈+살코수쿠스 VS 아르헨티노사우루스+카르노타우루스
1회전-6
기가노토사우루스+암펠로사우루스 VS 브라키오사우루스+안킬로사우루스
1회전-7
기간토랍토르+유타랍토르 VS 프테라노돈+스피노사우루스
1회전-8
케라토사우루스+사이카니아 VS 카르카로돈토사우루스+파키케팔로사우루스
◆제2장 2회전
2회전-1
1회전-1의 승자 VS 1회전-2의 승자
2회전-2
1회전-3의 승자 VS 1회전-4의 승자
2회전-3
1회전-5의 승자 VS 1회전-6의 승자
2회전-4
1회전-7의 승자 VS 1회전-8의 승자
◆제3장 준결승 · 결승
준결승-1
2회전-1의 승자 VS 2회전-2의 승자
준결승-2
2회전-3의 승자 VS 2회전-4의 승자
결승
준결승-1의 승자 VS 준결승-2의 승자
학연사는 아동, 초중등 학습 참고서, 실용, 취미 등 여러 분야에서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출간한 일본의 대표적인 출판사 중 한 곳으로 과학, 역사, 미술 등 교육 분야의 책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아동 및 초등학생용 학습 컨텐츠 개발을 담당하는 팀에서 이 책의 집필에 참여했다.
동물학자이자 동물 전문 작가인 Saneyoshi Tatsuo는 1929년 히로시마에서 출생, 도쿄 농업대학을 졸업하고 노게야마 동물원에서 근무했다. 1955년부터 1962년까지는 브라질에서 여러 동물을 연구했고, 일본으로 돌아온 뒤로는 동물 관련 책과 논픽션을 쓰는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동물해체신서』(Shinkigensya), 『너무나 재미있는 동물기』(Softbank creative) 등 80권이 넘는 책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