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뉴스로 귀 뚫어 주는 여자 강좌의 교재입니다. 타 영어 뉴스 방송보다 쉬운 어휘와 내용, 적절한 속도감으로 초보 청취자에게 적합한 VOA(Voice of America) 뉴스로 제작되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사건과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식 발음뿐 아니라 기자에 따라 영국식 발음도 들을 수 있습니다. 각 뉴스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도록 1분 내외로 편집하여 제공되며, QR코드로 접속하면 모바일로 뉴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어 뉴스를 소설책처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리스닝 학습서. 미국뉴스나 AFKNCNN 청취라고 하면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있는 학습자들을 위해 아주 쉬운 미국 뉴스 23개를 선별했으며, 이보다도 더 쉬운 해설로 뉴스 표현과 리스닝 포인트를 풀이했다..
CNN이나 AFN보다 쉬운 VOA 방송에서 발췌한 뉴스기사 40개로 발음청취의 벽을 뛰어넘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2007년 한 해 동안 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일어난 크고 작은 사건들 중 흥미로운 주제를 선별하여 초중급 학습자들이 쉽고 재미있게 청취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대부분의 발음은 미국식 발음을 유지하고 있으나, 간혹 특파원의 특성에 따라 영국식, 호주식 발음이 나오기도 한다. 각 뉴스는 본래 분량보다 짧게 편집하여 초급 학습자도 뉴스 청취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고, 부록 CD에 동영상 뉴스를 담아 화면으로 전달되는 정보를 통해 기사 내용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 CD 1장 포함 VOA 뉴스 40개에 대한 동영상 파일과 MP3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잘 안 되는 영어 발음을 확실하게 고쳐 주는 발음 훈련책! 잘못된 한국식 영어 발음 습관을 가진 학습자들이 영어 고유의 발음 체계를 기초부터 제대로 익혀 정확한 미국 영어 발음을 구사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영어와 우리말 발음이 어떻게 다른지 그 차이점을 파악하는 데서 시작하여, 단기간에 영어의 소리를 익힐 수 있게 구성했다.
실전 영어 듣기, 미드로 하면 통한다! 미드는 인생의 축소판! 실전 영어 듣기 연습에 미드는 최상의 학습 자료다. 이 책은 액션, 로맨스, 드라마,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최신 미드에서 예문을 뽑아내어 생생함이 남다르다. 보기만 해도 미드 장면이 눈앞에 펼쳐지는 귀여운 그림과 포스터를 가득 담아서 읽는 재미 또한 더했다. 단순히 쓸 만한 영어표현만을 모은 것이 아니라 한국인이 발음하기 어려워하는 영어 발음 과 리스닝 법칙만 골라 담았다.
영어 발음과 스피킹 자신감은 낭독에서 시작된다! 이 책은 광고, 구매 후기, 레시피, 소설, 연설, 영화 대사 등 다양한 분야의 짧은 영어 읽을거리를 낭독하며 영어 발음을 체계적으로 훈련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1) 흥미로운 일상적인 짧은 글을 눈과 입으로 읽기- 2) 집중해서 소리 듣기- 3) 해석을 확인한 후 다시 읽기- 4) 발음 규칙을 보면서 따라 읽기- 5) 소리만 듣고 따라 읽는 5단계 트레이닝을 통해 영어 발음과 스피킹에 자신감이 생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