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입이 열리는 가장 확실한 공식!
원어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는 회화 패턴에 다양한 표현을 붙이는 연습을 하여, 생각과 동시에 문장으로 말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 학습 대상
1. 패턴을 활용하여 쉽게 말하고 싶은 학습자
2. 단기간에 영어 회화 실력을 끌어올리고 싶은 학습자
3. 하고 싶은 말을 영어로 정확하게 전달하고 싶은 학습자
▣ 학습 목표
1. ‘제삼자(Third party)’의 상황을 이해하고 전달하는 패턴을 활용하여 폭넓고 다양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2. 해석하기 어려운 it, there이 포함된 구문을 패턴으로 익혀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3인칭 주어 관련 표현을 패턴으로 익혀서 제삼자의 관점에서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쉽게 물어볼 수 있는 의문사 패턴을 익혀서 대화 내용을 풍성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회화 패턴 훈련을 통해 생각 따로 말 따로가 아니라 생각과 동시에 문장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 학습 특징
▶ 머리에 떠오른 순간 입에서 바로 문장 발사!
원어민들이 실생활에서 정말로 자주 쓰는 필수 패턴을 두뇌에 각인시켜 놓고, 다양한 표현을 붙여서 말하는 훈련을 하면 문장을 빨리, 능숙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 제삼자의 상황을 이해하고 전하는 패턴 훈련!
너와 내가 아닌 그들 더 나아가 그것들과 관련된 패턴을 훈련하여 폭넓은 주제와 다양한 내용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 반복 학습 프로세스로 머릿속에 패턴 완벽 각인!
강의를 들으며 패턴을 이해하고, 관련 문장을 입으로 따라서 익히는 훈련을 반복적으로 하여, 생각과 동시에 말이 나오게 됩니다.
▣ 학습 구성
차시당 1개의 영상이 있으며, 영상 1개에 총 4개의 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Lecture
step1 - 한국어 표현 미리 보기: 패턴에 들어갈 5가지 응용 표현 한국어로 제시
step2 - 패턴 강의: 패턴과 표현이 결합된 문장 설명
step3 - 회화 강의: 대화문을 통해 패턴이 실제 회화에서 어떻게 활용되는지 설명
step4 - 말하기 연습: 큰 소리로 세 번씩 반복해서 문장 말하기
※ 교재안내
해당 강의의 교재는 서점에서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교재명 : 영어 회화 패턴 훈련
구분 | 차시 | 차시 제목 | 교재 페이지 |
Step 1 (1~15강) |
01 | ~하는 건 좋은 생각입니다 | 340~341 |
02 | ~는 항상 어렵습니다 | 342~343 | |
03 | ~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 344~345 | |
04 | 그것은 ~의 가치가 있습니다 | 346~347 | |
05 | ~는 우연이 아니었습니다 | 348~349 | |
06 | ~할 겁니다 | 350~351 | |
07 | ~일지도 몰라요 | 352~353 | |
08 | ~할 때입니다 | 354~355 | |
09 | ~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 356~357 | |
10 | 인연이라면 / 운명이라면 | 358~359 | |
11 | ~할 필요가 있나요? | 360~361 | |
12 | ~가 가능한가요? | 362~363 | |
13 | ~하는 건 어떤 걸까요? | 364~365 | |
14 | ~해도 괜찮을 겁니다 | 366~367 | |
15 | ~하는 게 타당합니다 | 368~369 | |
Step 1 (16~30강) |
16 | ~하려면 시간이 걸려요 | 370~371 |
17 | ~처럼 들리지 않는군요 / ~인 것 같지가 않군요 | 372~373 | |
18 | ~가 중요한가요? / ~가 문제가 되나요? | 374~375 | |
19 | ~하는 데 얼마나 걸려요? | 376~377 | |
20 | ~할 방법은 많아요 | 378~379 | |
21 | 더 이상의 ~는 없습니다 | 380~381 | |
22 | ~라는 말[속담]이 있습니다 | 382~383 | |
23 | 몇 개[명]의 ~가 있었어요 | 384~385 | |
24 | ~ 같은 것은 없어요 | 386~387 | |
25 | ~가 있는 것 같습니다 | 388~389 | |
26 | 그는 ~를 알아낼 겁니다 | 392~393 | |
27 | 어떤 사람들은 ~입니다 | 394~395 | |
28 | 가장 중요한 것은 ~입니다 | 396~397 | |
29 | 이건 ~를 포함하나요? | 398~399 | |
30 | 이 물건엔 ~이 있나요? | 400~401 | |
Step 1 (31~45강) |
31 | 더욱더 많은 사람들이 | 402~403 |
32 | 내가 들어 본 것 중 가장 ~한 거예요 | 404~405 | |
33 | 그게 ~하는 방식입니다 | 406~407 | |
34 |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것뿐입니다 | 408~409 | |
35 | ~하는 게 어때요? | 410~411 | |
36 | ~는 어땠습니까? | 412~413 | |
37 | ~하는 게 어때요? | 414~415 | |
38 | 내게 가장 신경 쓰이는 건 ~입니다 | 416~417 | |
39 | 왜 ~에 왔습니까? | 418~419 | |
40 | ~은 어찌 된 겁니까? | 420~421 | |
41 | ~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인가요? | 422~423 | |
42 | ~는 무엇인가요? | 424~425 | |
43 | 마지막으로 ~였던 게 언제였나요? | 426~427 | |
44 | 당신이 좋아하는 ~는 누구인가요? | 428~429 | |
45 | 누가 ~할 건가요? | 430~431 |
[학력]
University of Calgary Hotel and Resort Management 졸업
[경력]
(전)Real Class Live Class 강의
(전)가벼운 학습지 앨리스 에디션 강의
(전)삼성SDS OPIc 강의
(현)프리랜서 영어 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