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YBM 어학원 명강사 콤비 고리라팀이 New 토익이 요구하는 새로운 출제형식과 경향에 맞춰 개발한 실전문제 600제.
기출문제의 단순 변형이 아닌 ETS의 출제경향을 철저히 분석하여 반복적으로 출제되는 필수 유형과 출제가 예상되는 유형의 600문제를 엄선하여 모의고사 3회분을 구성하였다. New 토익 시행 후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는 영국식 발음을 실제 시험보다는 다소 높은 비중으로 녹음하여 시험장에서의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문제마다 난이도 표시
저자가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여 얻은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하여 각 문제마다 난이도를 표시(600이상, 730이상, 850이상)하여 학습자로 하여금 자신이 어떤 문제 유형에 취약한지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저자의 강의노트를 보는 듯한 친절한 해설
RC 파트는 문장의 구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끊어 읽기 표시를 하였다. 또한 초급자를 위한 자세한 해설뿐만 아니라 정답의 단서가 되는 부분에 핵심 설명을 붙여서 실전에 필요한 정답을 찾아내는 눈을 기를 수 있도록 하였다.
► 해설집
이 책을 시작하며
What’s the New TOEIC?
실전모의고사 Test 1 정답&해설
실전모의고사 Test 2 정답&해설
실전모의고사 Test 3 정답&해설
► 문제집
실전모의고사 Test 1
실전모의고사 Test 2
실전모의고사 Test 3
YBM 어학원에서만 10년 넘게 강의하고 있는 베테랑 강사. 편법이나 요령이 난무하는 요즘, 제대로 공부하지 않으면 승산이 없다는 신념을 지켜온 정통파 강사이다. 현재 종로 YBM 어학원에서 차세대 토익 강사인 이리라 선생과 짝을 이뤄 토익을 가르치고 있다.
이리라(RC 전문)
유머, 재치, 미모(?)까지 겸비한 차세대 토익 강사. 현재 종로 YBM 어학원에서 고경희 선생과 팀을 이뤄 토익으로 힘겨워하는 초급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