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 개요
영어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서 비즈니스 실무에 적용하기에 현대 직장인은 너무 바쁘고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단기간에 내 것으로 만들어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비즈니스 템플릿 강좌가 나왔습니다! 명료한 최강 표현으로 짜여진 이메일/전화 템플릿을 EBS 미녀강사 세리나 선생님과 함께 완벽히 마스터 해 보세요.
그리고 보너스! 그때그때 상황에 맞는 이메일/전화 템플릿을 스마트폰에서 바로 찾아 쓸 수 있도록 든든한 내 손안의 매뉴얼, E-Sourcebook이 함께 제공됩니다.
학습 목표
비즈니스 상황별 핵심 표현을 확실히 익혀, 실무에서 곧바로 이메일과 전화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학습 대상
- 단기간에 비즈니스 이메일/전화 표현을 익혀 바로 사용하고 싶은 학습자
- 업무 중 외국인과 이메일/전화로 자주 연락을 주고받는 학습자
강좌 특징
상황별 템플릿을 통한 강의
비즈니스상에서 쓰이는 다양한 상황별 이메일과 전화 템플릿을 통해, 각 상황에 맞는 적절한 표현을 구체적 맥락 속에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통한 핵심표현 학습
비즈니스에서 사용되는 이메일과 전화 표현은 형식이 비교적 정해져 있어 핵심 패턴만 학습해도 다양하게 응용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좌 Intro부터 실전연습에 이르기까지 패턴을 반복 학습해 주요 패턴을 확실히 암기하고 응용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E-Sourcebook 제공
영어로 이메일과 전화 업무를 할 상황이 되면 당황하지 마세요! 상황에 맞는 템플릿과 필요한 표현을 E-Sourcebook에서 바로바로 찾아 활용하세요.
차시 | 강좌 목차 | 교재 목차 |
1 | 전화 걸고 받기 | 전화 걸고 받기 |
2 | 전화 바꿔주기 | 전화 바꿔주기 |
3 | 통화가 불가능할 때 | 통화가 불가능할 때 |
4 | 메시지 남기기 | 메시지 남기고 받기 |
5 | 메시지 받기 | 메시지 남기고 받기 |
6 | 약속 정하기 | 약속 정하기 |
7 | 문의하기 | 문의하기 / 문의에 답하기 |
8 | 문의에 답하기 | 문의하기 / 문의에 답하기 |
9 | 주문하기 | 주문하기 / 주문 처리하기 |
10 | 주문 처리하기 | 주문하기 / 주문 처리하기 |
11 | 항의하기 | 항의하기 / 항의 처리하기 |
12 | 항의 처리하기 | 항의하기 / 항의 처리하기 |
13 | 잘못 걸린 전화 | 잘못 걸린 전화 |
14 | 자동응답기 | 자동응답기 |
15 | 국제전화 | 국제전화 |
16 | 통화하기 어려운 상황 | 통화하기 어려운 상황 |
17 | 축하 및 위로 전화 | 축하 및 위로 전화 |
18 | 주문 및 예약하기 | 주문 및 예약하기 |
19 | 안부전화 | 안부전화 |
20 | 응급 상황에서 | 응급 상황에서 |
[학력]
University of Toronto 언론학/언어학과 졸업
Sheridan College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학위 취득
[영어 방송 및 라디오 경력]
EBSe 생활영어 코너 진행
JEI English TV 공동 진행
아리랑 TV 공동 진행, 리포터
EBS 라디오 Easy Writing 공동 진행
EBS 모닝 스페셜 고정 게스트
SBS 라디오 김영철의 펀펀투데이 고정 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