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로 이용할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의 검색 기록과 캐시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설정→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엣지 브라우저
설정→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의 '지울 항목 선택' 버튼 클릭→ 지금 지우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위의 방법으로 진행하시고, 이후에 브라우저 전체 창 모두 닫기 후 브라우저를 새로 열어서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 휴대폰으로 이용할 경우
사용하는 인터넷 APP의 사용 기록과 캐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 iOS 기기
설정→ Safari→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눌러주세요.
* 안드로이드 기기
설정→ 애플리케이션→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앱(예. 삼성인터넷, 크롬, 구글 등..)→ 저장공간→ 하단에 캐시 삭제를 눌러주세요.
- 태블릿PC로 이용할 경우
태블릿PC는 데스크톱 버전과 모바일 버전으로 모두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설정 변경하시면 정상적으로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 탭 기종
삼성 인터넷 APP 실행→ 상단 메뉴(≡) 버튼 터치→ 모바일 버전을 터치하여, PC 버전 글자가 보이도록 변경해 주세요.
* 아이패드 기종
설정→ Safari→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모든 웹 사이트 OFF (회색 버튼 처리),
설정→ Safari→ 팝업 차단 OFF (회색 버튼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