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소개
반복, 반복, 반복! 반복으로 두뇌에 각인시키는 <반복의 힘: 쉬운 영어 말하기>
초급 회화 학습자를 위한 맞춤 강좌로, 쉽고 단순하며, 또한 실생활에 유용한 다이얼로그를 반복 학습하여 확실하게 기억하게 하는 회화 강좌입니다.
하나, 김보미 선생님과 핵심 표현을 간단히 살펴보고,
둘, 영국인 Peter & 미국인 Melanie 선생님과 반복 말하기 연습을 하고,
셋, Sarah 선생님과 롤플레이로 반복 연습하며 확실하게 익히고,
넷, 영화에 나온 구문을 보며 실생활에서 어떻게 쓰는지 확인합니다.
학습 대상
초급 실력의 영어 학습자
- 영어 학습을 시작할 의향이 있는 동기부여가 되어 있는 학습자
- 말하기 연습을 하고 싶은 학습자
학습 목표
의사 소통에 기본적인 핵심 패턴을 반복을 통해 말하기의 기초를 세울 수 있습니다.
학습 특징
1. 영어 학습의 기본, 반복 중심으로
같은 대화문을 메뉴별로 다른 강사들이 강의하며, Repeat by yourself에는 구문 반복 기능을 넣어 영상을 보면서도 듣고 따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단계별 심화 학습으로 기초를 탄탄하게
간단하게 표현을 배우고, 원어민 강사들과 함께 연습하여 입에 붙게 하고, 롤플레이로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더불어 Peter & Melanie 선생님이 강의마다 팁으로 주는 미국 영어와 영국 영어의 차이점과 쉽게 접하기 힘든 영국 영어 억양은 덤으로 얻어 가세요.
3. 쉽고 유용한 응용 문장들로 학습을 풍성하게
메뉴별로 등장하는 Quick Check와 단어장에는 강의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그날의 구문을 적용한 쉽고 유용한 예문들을 추가했습니다.
차시 / 제목 | 내용 |
1.What is this? | What ~?(무엇/어떤 일/무슨 종류/얼마나 ~인가요?) |
2.Why do you say that? | Why ~?(왜 ~인가요?) |
3.Who is your best friend? | Who ~?(누구, 어느 사람, 어떤 사람이 ~인가요?) |
4.When is your birthday? | When ~?(언제 ~인가요?) |
5.Where are you from? | Where ~?(어디 ~인가요?) |
6.Which is your bag? | Which ~?(어느 쪽/어느 것/어느 사람이 ~인가요?) |
7.How is your mother? | How ~?(어떻게 ~인가요?) |
8.How tall are you? | How + 형용사/부사 ~?(얼마나, 어느 만큼 ~인가요?) |
9.May I ask you a favor? | May I ~?(~해도 될까요?, ~해도 좋습니까?) |
10.Can I have some water, please? | Can I ~?(내가 ~할 수 있을까요?) |
11.Can you help me out? | Can you ~?(~해 주시겠어요?) |
12.Will you excuse me? | Will you ~?(~을 해 줄래요?) |
13.Would you do me a favor? | Would you ~? / Could you ~?(~해 주시겠어요?) |
14.Shall I close the door? | Shall I ~? / Shall we ~?(~을 해 드릴까요?/~할까요?) |
15.Should I leave now? | Should I ~?(내가 ~을 해야 해요?) |
16.Are you Korean? | Are you ~?(~예요?) |
17.Do you have time? | Do you ~?(~ 하십니까?) |
18.Have you ever been to Paris? | Have you ~?(~한 적 있어요?) |
19.Is there a restroom nearby? | Is there ~?(~이 있습니까?) |
20.Do you know how to do this? | Do you know + 의문사 ~?(~을 아세요?) |
21.I’m glad to meet you. | I am ~(나는 ~입니다, ~합니다) |
22.I will be there on time. | I will ~(나는 ~을 할 거예요) |
23.I must do it myself. | I must ~ / I have to ~(나는 ~해야 해요) |
24.You should do this now. | You should ~(당신은 ~해야겠어요, ~하는 것이 좋겠어요) |
25.I can do it by myself. | I can ~ / can’t ~(난 ~할 수 있어요/~할 수 없어요) |
26.I would like that. | I would like (to) ~(난 ~을 하고 싶어요) |
27.I want an MP3 player. | I want (to) ~(나는 ~을 원해요) |
28.I like you very much. | I like (to/-ing) ~(난 ~(하기를) 좋아해요) |
29.I have a headache. | I have ~(난 ~을 가지고 있어요, ~이 있어요) |
30.I know the answer to this question. | I know ~(난 ~을 알아요) |
31.I think blue is better. | I think (that) ~(난 ~라고 생각해요) |
32.I wonder what that is. | I wonder ~(난 ~이 궁금해요) |
33.I need to talk to you. | I need to ~ / You need to ~(나는/당신은 ~할 필요가 있어요) |
34.It feels very soft. | It+5가지 감각 동사(look, feel, smell, taste, sound)~ (~하게 보여요, 느껴져요, 냄새가 나요, 맛이 나요, 들려요) |
35.It seems cloudy today. | It seems ~(~처럼 보여요, ~인 거 같아요) |
36.There is a drugstore on the corner. | There is / are ~(~가 있습니다) |
37.That’s enough. | That’s ~(그건(그게) ~이에요) |
38.Let me help you. | Let me ~(내가 ~할게요, ~하게 해 주세요) |
39.Let’s go outside. | Let’s ~(~을 합시다) |
40.Give it a try. | 명령문(~하세요) |
한국외대 국제지역대학원 사회학 수료
필리핀 아테네오 대학교 국제학 졸업
현) 수박씨닷컴 중등 전속 강사
전) TOEIC Speaking 강의(PlanT, Pagoda, YBM ELS)
King’s College, London University, Biological Sciences 졸업
현) EBS FM (104.5Mhz) : English GoGo 진행
현) JEI 영어 방송 피터의 리얼 톡톡 진행
현) NHK World TV Newsline & Asia Business Forecast 리포터
University of Michigan, Communication Studies 졸업
전) 연합 뉴스 뉴스 앵커
전) 웅진 씽크빅 성우, 배우, 편집자, 집필자
전) 파주 영어 마을 영어 교사
California State University: San Marcos, Communication 졸업
전) KOCCA writer
전) e-sports network Azubu reporter